경고 스타벅스 스키니 시리즈 피해가세요

경고 스타벅스 스키니 시리즈 피해가세요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커피는 스타벅스가 아닌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물건을 먹어 본 후기임을 미리 밝혀둡니다. 제가 커피를 좋아합니다. 보니 작년까지만 해도 편의점에서 파는 빨때 꽂아서 먹는 커피를 하루에 하나씩은 꼭 챙겨먹곤 했습니다. 최근 들어서는 조금 줄긴 했는데 그래도 일관되게 편의점 커피를 애용합니다. 그러다가 처음으로 스타벅스 스키니우유와 에스프레소 라는 하얀 색깔의 커피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망고 패션 푸르트 블렌디드
망고 패션 푸르트 블렌디드

망고 패션 푸르트 블렌디드

망고 스무디 메뉴로 칼로리가 높아보이긴 하지만 다른 블렌디드 메뉴와 달리 파우더를 사용하지 않고 망고 주스와 블랙티로만 제작된 음료입니다. 칼로리도 tall사이즈 기준 120칼로리인데 당류가 25g으로 당류가 다소 높아 스타벅스 다이어트 저칼로리 메뉴인가 싶은 생각 들수 있지만 앞서 말했듯 지방을 섭취할땐 당을 줄이거나 빼고 당이 다소 높은 음료를 마실땐 지방이 없는 메뉴를 고르는 방안으로 보자면 망고 패션 프경로 블렌디드는 지방이 없기때문에 당류는 다소 높은편이지만 당류와 지방 둘다.

높은 음료보다는 훨씬 나은 선택지라고 할수 있습니다.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스타벅스에서 일명 자허블이 최애인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스타벅스에서 맛있는 다이어트 저칼로리 메뉴를 꼽으라면 언제나 빠지지 않는 메뉴입니다. 분명히 새콤하면서 달달한 메뉴로 마실때마다. 기분 좋아지는 메뉴인데 이 자몽 허블 블랙티 자체로도 tall사이즈 기준으로 칼로리가 125칼로리로 그렇게 높지 않은 편이지만 여기서 더 줄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원래 자몽 허니 블랙티에는 클래식 시럽이 두번 들어가고 자몽소스는 세번 들어가는데 여기서 다이어트 메뉴로 커스텀하는 방법은 클래식 시럽을 한번으로 줄이거나 두번들어가는 것을 아예 빼버리면 당류는 확연하게 줄어들어 낮은 칼로리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프라푸치노 하면 살찌는 음료의 대명사처럼 느껴지는데 물론 아메리카노에 비하면 그럴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필자처럼 아메리카노는 못마시겠다. 내지는 나는 조금이라도 맛있는걸 먹고싶습니다. 하시는 분들이 조금은 타협을 하면서 마실수 있는 스타벅스 다이어트 저칼로리 메뉴입니다.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같은 경우는 휘핑크림이 원래부터 없기때문에 다른 프라푸치노 메뉴보다는 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접근하기가 쉽고 또한 일반적인 프라푸치노 시럽이 아니라 당류를 줄인 라이트 프라푸치노 시럽으로 바꿔달라고 하면 당류를 줄일수 있어서 더 칼로리를 낮춰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물론 이건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만 연관된 것으로 자바칩, 초코칩, 바닐라프라푸치노 같은 메뉴들은 해당이 안되기에 이런 메뉴들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스키니카페모카

사진은 일반 카페모카입니다만 스타벅스 카페모카를 커스텀 해서 다이어트 저칼로리 스키니 카페모카로 변경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먼저 휘핑크림을 빼고 우유를 무지방우유로 바꾸면 되지만 지방의 고소함은 도저히 포기를 못하겠습니다. 하시는 분이라면 저지방우유로 바꾸시면 됩니다. 스키니 카페모카는 마시는 분들에 따라 여러가지 레시피가 있기때문에 조금씩 레시피를 바꿔나가셔도 됩니다.

아이스 카페라떼or카푸치노

의식적으로 우유를 피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우유에는 유당이라는 탄수화물이 포함되어 있었으나 100ml당 5g 정도의 유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실 이정도 당은 섭취해도 어마어마하게 살이 찐다고는 볼수 없습니다.는 입장입니다. 물론 업격한 탄수화물 제한을 하는 분들에겐 100ml당 5g의 당도 부담이실수 있겠지만 너무 당에 강박을 가질 필요는 없습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우유를 금해야 하는 분들은 고지혈증 환자로 이런분들은 포화지방이 함유된 음료를 피해야 하기 때문에 추천하진 않지만 일반적인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은 우유에 당이 있다고 해서 무조건적으로 피해야 할정도는 아닙니다.

이와 같이 라떼나 카푸치노 동일한 경우 우유에 있는 유당 외에는 얼음과 에스프레소만 포함되어 있기에 당이 높지 않고 다이어트 중 카페에서 부담 없이 마실수 있는 음료에 속합니다.

블랙티 레모네이드 피지오

피지오 음료 류는 품질좋은 레모네이드에 목넘김이 좋은 부드러운 탄산수를 섞은 음료인데 그중에서 블랙 티 레모네이드 피지오는 지방이 0에 당류는 17로 칼로리도 많이 높지않고 깔끔하고 시원하게 즐길수 있는 메뉴입니다. 탄산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스타벅스 다이어트 저칼로리 메뉴 중 피지오 음료를 고르는 것도 좋은 선택지가 될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메리카노와 콜드브루, 티 종류 외에 스타벅스에서 다이어트 중 마실수 있는 음료를 추천해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한 음료는 다이어트중 마시기 좋은 음료이지 살이 안찌는 음료는 아니기에 이점은 무조건적으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살이 안찌는 음료라고 생각하여 당과 지방이 높은 케이크를 함께 드시거나 하는 경우는 다이어트에 방해가 될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케이크와 같은 당이 높은 디저트류는 피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망고 패션 푸르트 블렌디드

망고 스무디 메뉴로 칼로리가 높아보이긴 하지만 다른 블렌디드 메뉴와 달리 파우더를 사용하지 않고 망고 주스와 블랙티로만 제작된 음료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티

스타벅스에서 일명 자허블이 최애인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프라푸치노 하면 살찌는 음료의 대명사처럼 느껴지는데 물론 아메리카노에 비하면 그럴수는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