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래쉬가드 구매 후기(초등 여아 아동 수영복)

블랙야크 키즈 래쉬가드 구매 후기(초등 여아 아동 수영복)

6살이 되며 슬슬 수영을 시키고 싶어서 개인수영 대기를 걸어두었었는데 여름까지는 순번이 돌아올 기미가 안 보이다가 11월이 지나니 갑자기 등록가능하다고 연락을 받아 시작해버렸다. 곧 겨울이긴 하지만 그래두 지금부터 시작해놔야 내년 여름에 혹은 초딩때 더 좋겠지? 하며 막상 어린이 수영강습을 시작하니 필요한 것들이 이것저것 있어서 사들였다. 강습 수영복 아레나 여아동 밀키웨이 4부 반신 레이서백 A3BG1GL03 네이비 65사이즈 뭐든 수영장 1층 가게에서 다.

사면 되지만 하지만 수영복은 사이즈가 없어서 인터넷을 통해 구입했다.


imgCaption0
실내 수영장 마스터반, 센터스노클

실내 수영장 마스터반, 센터스노클

저는 수영장을 다닌지 1년이 조금 안되었습니다. 열심히 합니다. 보니 마스터반까지 갈 수 있었는데요, 교정반에 들어가게 되고 센터스노클을 준비하라고 하시더라고요. 처음 알았습니다. 바다에서 하는 스노클링 말고 실내수영장에서 활용하는 센터스노클이 있다는 것을요. 센터스노클도 종류가 다양하고 오래 다니신 분들은 프리미엄급을 사용하지만 이제 막 교정반을 시작하는 분들은 아레나 센터스노클도 참 괜찮다고 추천하고 싶습니다.

아레나 센터스노클은 입에 무는 부분이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길이 조절로 주르륵하고 힘을 줘서 잡아당겨서 뺄 수 있습니다. 그 점이 수경을 쓰고 센터스노클을 사용했을 때 편한 점입니다. 아레나 센터스노클 머리에 닿는 부분도 안정감 있고 부드럽습니다. 실수로 내려오는 경우가 많아 단단하게 조여주었습니다.

블랙야크 키즈 매장 방문

키즈 래쉬가드를 취급하는 브랜드를 잘 몰라서 쇼핑을 하면서 화려한 매장에 들어가 보았는데요. MLB에 괜찮아 보이는 여아 래쉬가드가 있길래 가격이며 사이즈 재고며 확인해 놓고 조금만 더 보자고 해서 방문한 곳이 블랙야크 키즈였습니다.

때가 때인지라 매장의 가장 앞에는 래쉬가드가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딸아이가 즐겨차는 민트색 수영복이 맨 앞에 있길래 당연시 들어가 보았습니다.

수영장 실리콘 공병으로 샴푸, 바디샴푸, 린스를 간편하게

초등학생 남자 아이가 수영장을 다니게 되면 엄마가 탈의실에 따라갈 수가 없습니다. (물론 지금은 여자 아이라 해도 엄마들이 따라 들어가지는 않더라고요. 선생님들이 잘 지도해 주셔서 좋습니다. ) 수영장에 다니게 되면 수영가방에 수영복, 수영모, 샴푸, 바디샴푸, 아이가 잘 챙긴다면 린스까지, 그리고 페이스클렌저까지 챙겨주셔야 합니다. 제가 수영장을 다닐 때는 그냥 클렌저 큰 통 바디샴푸도 큰 통을 통째로 갖고 다녔는데요, 아이는 무거울 수 있고 관리가 어렵기 때문에 실리콘 휴대용 공병을 사주었습니다.

여기에 사용할만큼만 담아 주니 1달 정도는 충분히 사용하더라고요. 수영장 실리콘 공병은 모양도 귀엽고 실리콘이라 떨어뜨려도 깨지지 않아서 아이가 사용하기 좋습니다.

블랙야크 키즈 여아 래쉬가드

어떤 매장이나 아동 수영복 디자인이며 종류는 그리 다양하지 않았는데요. 블랙야크 키즈 아웃도어 브랜드인 줄만 알았는데 아이들 래쉬가드 종류가 생각보다. 많아서 조금은 의외였습니다. 초기에는 딸아이가 즐겨차는 민트색이 마음에 들었는데 색상만 다른 위의 래쉬가드를 보니까 핑크 색상이 배색되어 러블리하고 뭔가 더 선명하고 깨끗한 느낌이 들어서 이 제품으로 선택했는데요. 긴팔 상의, 치마바지, 모자 세트 키즈 래쉬가드로 앞판 안감 145 사이즈 이상 브라캡 적용하여 간편하게 착용 가능하며 속바지 내장형에 신축성이 우수하고 착용감이 뛰어나 물속에서의 활동이 편하며, 체온 유지의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블랙야크 키즈 래쉬가드 착용샷

구매하고 이틀 뒤에 캐리비안베이에 다녀왔고 그다음 주에 동해안 해수욕장에서 때 이른 물놀이를 즐겼는데요. 치마바지 스타일이라 그런가 좀 더 여성스러워 보이고 긴바지가 아니라서 활동성도 좋고 오히려 짧은 하의가 더 괜찮다는 생각입니다. 래쉬가드 소재도 쫀쫀하고 신축성이 좋고 세탁 후에도 변형이 전혀 없고 잘 건조되던데요. 사이즈가 조금만 더 넉넉했다면 어떠한 방법으로 내년까지 입혀 보는건데 하는 아쉬움은 있지만 그래도 꽤나 마음에 드는 블랙야크 키즈 래쉬가드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최근에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초등 여아 래쉬가드가 아까워서라도 올여름 워터파크나 해수욕장 몇 번 더 방문할 생각인데요. 초등학생 여자 키즈 래쉬가드 구입할 분들은 제 리뷰 참고 정도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실내 수영장 마스터반,

저는 수영장을 다닌지 1년이 조금 안되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블랙야크 키즈 매장 방문

키즈 래쉬가드를 취급하는 브랜드를 잘 몰라서 쇼핑을 하면서 화려한 매장에 들어가 보았는데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영장 실리콘 공병으로 샴푸, 바디샴푸, 린스를

초등학생 남자 아이가 수영장을 다니게 되면 엄마가 탈의실에 따라갈 수가 없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