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양지을 통하여 마시기 좋은 칵테일 추천

여름 휴양지을 통해 마시기 좋은 칵테일 추천

겨울이 찾아오면 대부분이 한파로부터 벗어나 따뜻한 휴가를 꿈꾸곤 합니다. 이럴 때 완벽한 선택지는 바로 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평균 기온은 2630도로, 한국의 쌀쌀한 겨울과는 대조적으로 따뜻한 날씨를 자랑합니다. 이런 날씨는 겨울철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큰 매력으로 작용합니다. 특히 겨울철에는 비가 적어 여행객들이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여러가지 실외 활동을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해변에서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책을 읽거나, 파란 바다를 배경으로 스노클링을 즐기는 등 매우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며, 따뜻한 날씨는 한 해 동안 추위에 지친 여행객들에게 멋진 휴가를 선사합니다.


항공권예약
항공권예약

항공권예약

베트남 다낭은 우리나라에서 직항으로 4시간 30분 정도 걸리는 비교적 가까운 휴양지에 속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가는 베트남 휴식지 답게 오늘 평균 14대의 비행기가 인천에서 다낭을 오간다고 합니다. 이렇게 인기 여행지인만큼 해외 항공권 예약 사이트에서 미리 미리 준비하면 20만원 중반대부터 항공권을 구할 수 있다고 하니 미리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낭의 즐길거리로는 바나힐랜드, 핑크성당, 한시장, 영흥사 등의 관광지가 유명하고 다낭과 여행하기에 적절한 곳으로 호이안이 있으니 다낭을 가실 때 함께 가실 것을 추천합니다.

다낭은 연중 20도에서 32도 사이의 여름날씨를 유지하고 있어 여름 옷의상으로 여행하기 좋습니다. 9월부터 1월까지가 우기, 2월부터 8월까지 건기에 속하여 12월에서 2월에 여행하기에 비가 자주 올 것을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몰디브 여행삶이 너무 짧기에 선택해야 할 인도양의 보석
몰디브 여행삶이 너무 짧기에 선택해야 할 인도양의 보석

몰디브 여행삶이 너무 짧기에 선택해야 할 인도양의 보석

인도양의 진주, 몰디브는 자신이 발견해낸 지상낙원 중 하나입니다. 캐나다에서 생활하며 전 세계를 여행하는 영국 출신 여행 작가 피오나 탭입니다. 수많은 여행지를 경험했지만, 몰디브만큼 마음을 사로잡는 곳은 없었어요. 삶이 너무 짧다는 걸 깨닫게 해주는, 바로 이곳 몰디브에서의 경험을 여러분과 나누고자 합니다. 27개의 아톨로 이루어진 1000여 개의 산호섬이 반짝이는 보석처럼 펼쳐져 있는 몰디브. 여기는 여러분이 반드시 경험해봐야 할 여행지입니다.

188개의 거주 섬 중 한 곳에서 조용한 시간을 보내거나, 여러 섬을 오가며 여러가지 매력을 느끼실 수 있죠. 방문하시면 몰디브만의 특별한 환영식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모히토 Mojito
모히토 Mojito

모히토 Mojito

영화 내부자들에서, 이병헌 안상구 모히또 가서 몰디브나 한 잔 하자 대사로 저명한 모히토.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칵테일 중 하나이며, 여름 휴양지에서 인기 많은 칵테일입니다. 이번 여름휴가 때 자신이 가장 많이 마셨었던 칵테일인데, 한국사람들이 가장 잘 주문 많이 하는 칵테일이었다. 모히토는쿠바의 하바나에서 유래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마법의 부적이라는 스페인어인Mojo에서 유래한 것입니다. 럼, 라임, 민트, 설탕, 소다로 만든 칵테일이며, 신선량한 라임과 민트의 맛이 특징이며, 럼의 달콤함이 어우러져 시원하고 깨끗한 맛을 낸다.

맛은 달달함과 일제히 민트 향을 내면서 기분 나쁜 뒷맛이 스쳐가서 질리지 않고 계속 마시게 됩니다.

필리핀 엘 니도

엘 니도는 소수의 다이버들에게만 알려졌던 곳인데 일반인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한 것은 그리 옛날의 것은 아닙니다. 엘니도는 팔라완이라는 작은 섬의 북쪽 끝에 자리한 엘니도 마을 주변과 바쿠닛 군도 지역을 통칭하여 일컫는 지명입니다. 작은 마을이었던 엘니도가 여행자의 발길이 진지하게 닿기 시작한 것은 작은 섬인 미니록과 라겐에 리조트가 들어서면서부터이며 이 두 리조트를 빼면 아직까지도 엘니도는 작은 어촌 마을로, 배낭여행자들을 위한 작은 방갈로 숙소들을 갖고 있는 쉬운 작은 마을입니다.

엘 니도로 들어가려면 꽤 어려운 절차를 거쳐야 해서 여행자들에게는 불편할 수도 있지만 한 번 들어가기 간단하지 않은 위치 때문에 운 좋게도 엘 니도는 청정한 본래의 모습을 여전히 잘 유지하고 있는 편입니다.

신선량한 해산물과 독특한 향신료의 조화

괌의 음식은 그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반영하는 독특하고 여러가지 맛을 선사합니다. 이곳의 요리는 스페인, 미국, 일본, 그리고 특히 원주민인 차모로 사람들의 영향을 받아 형성되었습니다. 대표적인 요리는 바다에서 잡은 신선량한 해산물을 사용하거나, 특유의 소스로 조리되어 독특한 맛을 냅니다. 특히, 로컬 식당에서는 유서 깊은 방식으로 요리된 음식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여러가지 문화와 역사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아울러, 이 지역의 음식은 여러가지 채소와 과일, 그리고 하나의 향신료를 사용하여 건강한 요리를 만드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차모로 바비큐 (Chamorro BBQ) :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등을 사용하며, 특별한 소스와 함께 오랜 시간 구워져 매우 부드럽고, 고유의 풍미가 느껴집니다. 특히, 핵심은 그들의 마리네이드인데, 이는 고추, 감귤류, 코코넛 밀크 등 현지에서 생산되는 신선량한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항공권예약

베트남 다낭은 우리나라에서 직항으로 4시간 30분 정도 걸리는 비교적 가까운 휴양지에 속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몰디브 여행삶이 너무 짧기에 선택해야 할 인도양의

인도양의 진주, 몰디브는 자신이 발견해낸 지상낙원 중 하나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히토 Mojito

영화 내부자들에서, 이병헌 안상구 모히또 가서 몰디브나 한 잔 하자 대사로 저명한 모히토.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