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떡볶이 마라엽떡과 떡참 마라떡볶이 맛 비교

엽기떡볶이 마라엽떡과 떡참 마라떡볶이 맛 비교

동대문엽기떡볶이엽떡는 2023년 7월에 마라떡볶이를 출시했습니다. 마라떡볶이는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임시 품절되기도 했습니다. 엽떡은 2017년부터 2023년까지 7년 연속 한국 소비자포럼 올해의 제품명 대상 떡볶이 부문을 수상한 분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입니다. 늘 주문폭주로 주문하기가 너무 힘든데 너무 나이스한 타이밍에 주문이 가능했어요 퇴근전에 주문하시면 주문 하실수 있습니다.


imgCaption0
메뉴마라떡볶이, 야채튀김, 만두


메뉴마라떡볶이, 야채튀김, 만두

마라떡볶이가격16,000원, 야채튀김, 만두튀김, 쿨피스를 시켰다. 떡볶이 치고 가격이 착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맛있으면 용서됩니다. 맛은 굉장히 짜고 화끈했다. 두드러지게 짜다고 느꼈는데 마라때문인지 조리가 잘못됐는지 모르겠다. 기존의 엽떡과는 다른 느낌이었다. 맛은 있었으나 조금 덜 짜면 좋겠습니다. 기존의 엽떡과 다른 점은 향신료 맛이 아주 강하다는 것입니다. 혀가 얼얼얼합니다. 시작할 때는 안 매운데 먹다.

보시면 쿨피스를 들이키게 됩니다. 초피 알갱이가 엄청 들어가 있습니다. 먹다. 보시면 씹을 수도 있습니다. 유부, 분모자 토핑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우삼겹도 많이 들어있어 고기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양이 많아서 다. 못먹고 포장했다. 사장님여자 종업원님이 계란찜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서비스가 기억에 남는 곳

음식점을 방문하고 난후 음식맛이 기억에 남는 곳이 있고, 서비스가 기억에 남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는 서비스가 기억에 남는 곳입니다. 친절함은 큰 자산입니다. 친절하지 않은 가게는 다시 안 가게 됩니다. 출근길 직장 근처 메가커피에 들려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포장하곤 했다. 2,000원 커피 한잔이지만 서비스를 보게 됩니다. 인사도 하지 않았고 커피가 나와도 안내하지 않았습니다. 퉁명스러운 표정은 덤입니다. 환대를 받고 싶다는 것이 아닙니다.

너무 다정한 서비스를 바라는 것이 아닙니다. 최소 최소한의 마지노선은 지켰으면 좋겠습니다. 결국 나는 바로 옆의 컴포즈 커피와, 빽다방을 선택했다. 엽떡동대문엽기떡볶이 이수점 추천합니다. 엽떡맛이야 기본수준 이상이고, 서비스가 좋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