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코 테스트 해보기 (mbti 성격유형검사 비교)

헥사코 테스트 해보기 (mbti 성격유형검사 비교)

이번 포스팅에서는 포스텔러 사주 테스트 모음 7가지에 대하여 다뤄보겠습니다. 제가 찾아낸 사주 테스트는 총 7탄까지 인데요. 저번 포스팅에서는 5탄을 소개해드렸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소름 돋는 사주 테스트 모음의 첫 번째입니다. 과거 애정운이 들어왔던 연도를 알아보는 것인데요. 생년월일 그리고 시를 입력하면 되지만 하지만 하지만 혹시 몰라 태어난 시간과 모름으로 둘 다. 해보니 결과가 같았습니다. 다른 테스트는 정확도가 뛰어났는데 이건 잘 모르겠더라고요. 내 연인이 태어났을지에 대한 테스트입니다.


Conscientiousness 성실성
Conscientiousness 성실성

Conscientiousness 성실성

Organization 체계성질서를 좇는 경향을 나타낸다. 점수가 높은 인원은 주변을 깔끔하게 정돈하고 일에서도 체계적으로 접근합니다. 점수가 낮은 인원은 헐렁하고 무계획적입니다. Diligance 근면성일을 진심으로 하는 경향을 나타낸다. 점수가 높은 인원은 근면하고 자신을 몰아부친다. 점수가 낮은 인원은 자기 절제가 약하고 성취에 집착하지 않습니다. Perfectionism 완벽주의철저하고 세부사항까지 신경쓰는 경향입니다.

점수가 높은 인원은 실수가 없나 하나하나 꼼꼼하게 확인하고 더 나은 방법이 없나 살핍니다. 점수가 낮은 인원은 약간 결점이 있어도 넘어가고 세부사항에 연연하지 않습니다. Prudence 신중성신중히 생각하고 충동을 억누르는 경향입니다. 점수가 높은 인원은 그들의 선택지를 곰곰히 생각하고 주의하며 자제합니다. 점수가 낮은 인원은 충동적으로 행동하며 결과를 생각하지 않습니다.

Agreeableness 원만성
Agreeableness 원만성

Agreeableness 원만성

Forgivingness 용서다른 사람을 용서하고 해를 끼쳤던 사람이라도 다시 믿는 경향을 나타낸다. 점수가 높은 인원은 타인을 기꺼이 다시 믿으며 안좋은 일 이후에도 가까운 관계를 다시 맺으려고 합니다. 점수가 낮은 인원은 사람들에게 손해를 준 사람에게 원한을 갖는다. Gentleness 온화함부드럽고 너그럽게 타인을 대하는 경향을 나타낸다. 점수가 높은 인원은 매정하게 상대를 판단하지 못합니다.

점수가 낮은 인원은 타인에 대하여 비평적입니다. Flexibility 유연함다른 사람과 타협하고 협조하려는 성향을 나타낸다. 점수가 높은 인원은 언쟁을 피해고 남의 의견을 수용합니다. 점수가 낮은 인원은 완고하고 언쟁도 불사합니다. Patience 인내심화를 내지 않는 경향을 나타낸다. 점수가 높은 인원은 화를 인지하고 표현하는데 기준선이 높다. 점수가 낮은 인원은 금방 화를 낸다.

헥사코 테스트의 해석과 특징
헥사코 테스트의 해석과 특징

헥사코 테스트의 해석과 특징

헥사코 모델의 이와 비슷한 여섯 가지 성격요소는 각각 필요한 성격적 특징을 나타냅니다. 이들은 서로 독립적이며, 어떤 요소가 강조될 때 다른 요소들은 그보다. 비교적 약해질 수 있습니다. 이와 비슷한 성격 요소들은 다른 성격 모델에서 고려되는 요소들과도 아주 유사하며, 개인의 특성과 행동을 이해하고 예측하는 데에 필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와 비슷한 여섯 가지 성격 요소에 대한 결과를 분석하여, 우리는 우리 자신의 성격에 대하여 더욱 자세하게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이와 비슷한 결과를 통해 우리는 적절한 직업이나, 인간관계, 그리고 심지어는 사랑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테스트를 완료하면, 여섯 가지 성격 요소에 대한 결과와 함께 각 요소에 해당하는 세부 항목들에 대한 결과도 제공됩니다.

초능력 테스트

포스텔러 사주 테스트 모음의 마지막은 초능력 테스트입니다. 사주에 따라 어떤 초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야말로 따로 사주를 봤을 때 나왔던 결과와 비슷해서 신기했습니다. 제가 확인할 때는 천주귀인과 도화살은 없었는데 착오인 건지 아니면 보는 방식에 따라 변화하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다만 문창귀인과 천을귀인은 이야말로 제 사주에 있습니다. 희귀도와 칭호, 적성, 동급 능력을 보유한 유명인까지 확인할 수 있어 재밌었습니다.

이야말로 언급하는 것과 글 쓰는 걸 누리고 힘든 시기가 찾아와도 언제나 돕는 그들이 있었습니다. 이러니 남들은 미신이라 하더라도 저는 사주를 믿을 수밖에 없죠. 물론 정해진 운명이 있다기보다. 어느 정도 틀을 보고 얻을 건 얻고 피할 건 손해 가며 살아나가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포스텔러 사주 테스트 모음에 대하여 다뤄봤는데요. 사주오행 테스트를 해보고 나니 재미있어 다른 것도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자주 묻는 질문

Conscientiousness

Organization 체계성질서를 좇는 경향을 나타낸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greeableness

Forgivingness 용서다른 사람을 용서하고 해를 끼쳤던 사람이라도 다시 믿는 경향을 나타낸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헥사코 테스트의 해석과

헥사코 모델의 이와 비슷한 여섯 가지 성격요소는 각각 필요한 성격적 특징을 나타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