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드리드 근교 여행지 톨레도 시티투어버스

톨레도는 마드리드에서 왕복 두세 시간이면 다녀올 수 있는 곳으로 마드리드 근교 여행지하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곳입니다. 중세 유럽 모습을 잘 간직하고 있는 구시가지 모습을 담아 오기 위해 많은 여행객들이 톨레도를 찾습니다. 버스터미널에서 톨레도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려면 구글맵에서 톨레도 에스컬레이터로 표시 된 곳으로 많이 향합니다. 소코도베르 광장을 가장 빠르고 편하게 올라가려면 사람들이 많이 가는 에스컬레이터를 타면 되지만 나는 좀 더 다른 루트를 원해야하는 분께는 내 글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나는 비사그라의 문을 지나서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이용 했다.

imgCaption0
송도해상케이블카 홈페이지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 네 번째는 송도해상케이블카입니다. 부산은 땅에서 바라보는 건물과 조명도 멋지지만 해상케이블카에서 바라보는 뷰도 만만치 않습니다. 송도해상케이블카를 타고 바다를 건너면서 바라보는 부산의 뷰는 여행의 피로를 싹 날려주는 것 같습니다. 참고해서 케이블카 및 바닥이 크리스탈로 되어 있어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탑승권으로 할인 구매가 가능한 곳들 정보

부산시티투어 버스 탑승권을 사용한다면 부산에 자리한 몇몇 관광지 입장요금이나 티켓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매 시즌 조금씩 바뀔 수 있으니 반드시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세요.

시티투어 탑승권으로 부산아쿠아리움이나 서핑강습, 해운대 블루라인 해변열차, 스카이라인루지 부산 등의 입장권을 다소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톨레도 골목길

이제 다시 소코도베르 광장까지 걸어 갔다. 내가 간 경로는 다소 돌아가는 편이지만 톨레도 이곳저곳을 구경하며 다니기엔 더 좋았다. 톨레도 골목길은 구시가지 원형을 잘 보전한 탓인지 매우 좁은 골목길이 많습니다.. 화재가 나면 답이 없겠다. 싶으면서도 볕을 가려주어 길을 걷는 동안 크게 덥지도 않고 골목길이 주는 편안함에 마음이 안정되었습니다. 마드리드에서 놀러오기 좋은 곳이라 그런지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조금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동선입니다.

싶으면 여지없이 엄청난 인파를 마주해야 했다. 중세 느낌을 잘 간직한 곳이라 그런지 다른 유럽 도시에 비해 중세 무기나 방어구 같은 기념품이 많았다. 하나 기념품으로 챙겨 볼까 싶기도 했는데 무작정 또 칼이라 공항 검색에 문제가 있을까 싶어 마그넷만 샀습니다.

감천문화마을 홈페이지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 여섯 번째는 감천문화마을입니다. 흰여울문화마을과 비슷한 느낌의 감천문화마을인데요. 이 곳은 아픈 역사를 갖고 생겨난 마을이라고 합니다. 전쟁이 나던 시절 바다로 침입하는 적을 손해 높은 산에 집을 짓기 시작하면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이곳에도 벽화가 잘 그러져있어 아이들과 골목골목 다니기 정말 좋습니다. 이곳에서 여러가지 체험이나 숙박도 가능하지 상기 사이트에서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야경투어브릿지 투어 노선

야경탐험은 모험은 모험은 부산역에서 출발하여 부산의 대표 야경 여행 명소들을 경유하거나 특정 장소에서 야경을 찍을 수 있게 포토타임을 가지는 버스 노선입니다. 한 겨울에는 운행되지 않아 3월부터 11월까지만 운행되고 4월에서 10월은 1930분 출발, 11월에서 그다음 해 3월까지는 1900에 출발됩니다. 수, 목, 금, 토만 야경투어 노선이 운영됩니다. 야경투어 노선은 약 2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부산 시티 투어 홈페이지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 여덟 번째는 부산 시티 투어입니다. 저도 이걸 드라마 D.P를 보고 알았습니다. 직접 운전해서 스트레스를 받는 것 보다. 부산 시티 투어 버스를 사용해서 2층버스를 타고 기쁘게 여행하는 것이 훨씬 좋았습니다. 코스는 레드, 블루, 그린 라인 3가지가 있습니다. 각 라인마다. 정류장이 다르니 상기 사이트에서 확인 후 선택하시고 예약하면 됩니다.

다대포 꿈의 낙조분수 홈페이지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 두 번째는 다대포 꿈의 낙조분수입니다. 부산에는 해운대 뿐만 아니라 다대포 해수욕장도 굉장히 유명합니다. 다대포 해수욕장에는 내륙 방향으로 꿈의 낙조분수가 있기 때문인데요. 밤이되면 음악과 조명에 맞춰 분수쇼가 나와 더위를 싹 날려주는 곳입니다. 특별한 이벤트도 접수받아서 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계절에 따라서 운영시간을 변경한다고 하니 방문하실 때는 상기 사이트에서 확인 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주의 사항

현재 모든 투어 예약은 마감되었습니다. 취소 티켓이 발급되면 남은 좌석이 실시간으로 표시되므로 예약 사이트를 자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송도해상케이블카 홈페이지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 네 번째는 송도해상케이블카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탑승권으로 할인 구매가 가능한 곳들

부산시티투어 버스 탑승권을 사용한다면 부산에 자리한 몇몇 관광지 입장요금이나 티켓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매력적인 톨레도 골목길

이제 다시 소코도베르 광장까지 걸어 갔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