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수화물 무게 (국내 LCC 기준)

비행기 수화물 무게 (국내 LCC 기준)

그리하여 2030을 위한 비행기 수화물 무게 의 기준을 LCC 항공사들 별로 확인 및 정리 해 보았습니다. 1. 에어부산 비행기 수화물무게는 본인이 경남에 거주 하기 때문에 제주도 든 외국이든 가장 자주 이용한는 항공사 인데 5kg에 30,000원이 으로 책정 되어 있습니다. 말이 5kg이지 캐리어 20인치 무게도 2kg 정도 라서 사실상 별 이득이 없습니다.. 3kg 500ml 캔맥주 6개 정도의 무게 밖에 되지 않습니다. 2.에어서울 경남 사람으로서 한번도 본적도 없고 타본적도 없는 에어서울인데 위탁 수화물로는 가장 후한 4.5만원에 15kg을 구매할수 있어요.


에어서울 장자제
에어서울 장자제

에어서울 장자제

코로나19로 중단됐던 인천장자제 노선이 오는 6월 15일부터 재개된다는 소식 에어서울은 해당 노선을 주 3회 정기적으로 운항할 예정입니다. 영화 아바타의 촬영 장소로도 저명한 중국의 장자제는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등재된 만큼 아름답고 위대한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다. 장자제 시내와 전망대를 잇는,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에 탑승하면 장자제의 필수 코스인 천문산의 절경을 어렵지 않게 감상할 수 있어요.

티웨이 플러스
티웨이 플러스

티웨이 플러스

티웨이는 구독식 멤버십이 비교적 최근 런칭되었습니다. 1인 멤버십이지만 소액 추가해서 동반 1인도 가능합니다.

티웨이 e카드라고 해서 낸 돈의 대부분을 금액권으로 돌려주기 때문에, 차액은 부가서비스 비용이라 고민하고 구매하면 나쁘지 않은 듯합니다. 특히, 국제선을 이용한다면 Basic 이상을 구매해서 앞자리인 세미 고급형 존으로 자리 선택하고 수하물 추가, 기내식 할인 할인권 받아 이용하면 좋을 듯합니다.

티웨이항공 키르기스스탄

티웨이항공이 몽골과 시드니에 이어 키르기스스탄 노선을 취항했다. 일본과 동남아 위주의 노선에서 벗어나 중장거리 지역 노선 개발에 애쓰고 있음이 느껴지는 행보다. 키르기스스탄은 카자흐스탄과 우즈베키스탄, 중국 국경과 맞닿은 고산국가로 실크로드의 중심, 중앙아시아의 스위스라 불리는 곳입니다. 여름에 여행하면 푸른 초원과 설산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요. 1년 내내 만년설이 쌓인 텐샨산맥과 청록빛의 광활한 호수가 펼쳐지는 이식쿨은 꼭 들러야 하는 여행 스폿입니다.

키르기스스탄은 무비자로 60일까지 여행이 가능하고 COVID-19 연관 서류도 필요하지 않아 여권만 챙기면 준비 완료다.

250,000포인트 혹은 50회 탑승 횟수 누적이 되면 VIP 회원이 됩니다. 실버골드 사이는 1 차이밖에 안 났는데, VIP부터는 운임요금의 10가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추가 수하물도 골드의 2배인 20가 지원이 되는데, 여전히 괌, 사이판 노선은 제외됩니다. 그 외에 사전 좌석 지정과 우선탑승이 있습니다. 국내선을 많이 탄다면 포인트보다. 탑승 횟수를 이용해서 회원 승급 조건을 더 빨리 맞출 수 있습니다.

LCC 저가항공주

비용을 최소화해서 항공권 가격이 저렴한 항공사를 저비용항공사Low Cost Carrier라고 합니다. 김포에서 제주를 왕복하는 국내선 비행이 핵심 노선입니다. 현재는 해외 공항 취항 노선도 늘리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는 총 6개의 LCC항공사가 있으며, 이스타항공군산시 항공사과 에어서울아시아나항공 자회사은 아직 상장하지 않은 항공사입니다. 3. 제주항공089590 2005년에 설립된 저비용항공사입니다.

소유 항대기는 37대이며 취항지 수는 60곳입니다. LCC 저가항공사 중에 대장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가총액은 1조 2,500억이며 16,000원대 주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다른 저가 항공사와 비슷하게 영업이익과 순이익이 3년째 적자입니다. 4. 진에어272450 대한항공을 경영하는 한진그룹의 자회사입니다. 대한항공의 인프라를 이어받았기 때문에, 저가항공사임에도 호주까지 취항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에어서울 장자제

코로나19로 중단됐던 인천장자제 노선이 오는 6월 15일부터 재개된다는 소식 에어서울은 해당 노선을 주 3회 정기적으로 운항할 예정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티웨이 플러스

티웨이는 구독식 멤버십이 비교적 최근 런칭되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티웨이항공 키르기스스탄

티웨이항공이 몽골과 시드니에 이어 키르기스스탄 노선을 취항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