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부산 뮤지컬 엘리자벳 후기 (옥주현이지훈이해준)

2022 부산 뮤지컬 엘리자벳 후기 (옥주현이지훈이해준)

뮤지컬 티켓북을 드디어 다. 채워서 최근 하나더 구입했다. 뮤덕이라면 하나쯤은 갖고있다는 아이코닉 티켓북입니다. 요즘엔 바인더로 많이 넘어가는 추세이지만 나는 관극 횟수가 그렇게 많지는 않다고 생각하기에 그냥 동일한 아이코닉 티켓북으로 샀습니다. 컬러가 머스타드, 블루, 네이비, 그레이, 블랙 등 여러가지 있었으나 그 중 브릭 색상으로 선택했다. 딱 마른 가을 단풍잎이 연상되는 색입니다. 이건 지금까지 사용하던 그린 컬러 아이코닉 티켓북. 거의 10년동안 함께했던 티켓북입니다.

그린과 브릭 컬러를 비교하면 이렇습니다. 근데 컬러마다. 재질이 다릅니다.


imgCaption0
과거 가정사집안 및 그림, 성악에 소질이 있었던 시절


과거 가정사집안 및 그림, 성악에 소질이 있었던 시절

어릴 적 옥주현은 외대 출신의 영어를 잘했던 아버지와 어머니에게서 태어나 오페라 가수, 뮤지컬 배우가 되고 싶었으나 친족 언니들도 미술을 공부했었고, 특히 미술화가, 디자이너가 되길 바랬던 어머니로 인해 네 살 때부터 미술 유아원을 다니며 그림을 배워나가게 됩니다.

서울삼릉국민학교 시절부터 포스터, 수채화 대회 상을 놓친 적이 없을 정도로 그림에 소질이 있었죠. 다만 국민학교 2학년 때 옥주현 아버지가 중풍으로 쓰러지고 6학년 돌아가게 되면서 집안이 어려워졌고, 어머니와 어린 남동생과 생활을 해야 했던 옥주현은 듬직한 소녀의 모습을 하게 됩니다.

추후 어머니는 재혼을 하게 되면서 옥주현에게 새아버지가 생기게 됩니다.

뮤지컬 시스터 액트 예매 티켓팅

티켓 예매는 지정된 오픈시간부터 가능합니다. 오픈시간은 위 표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일정이랑 마찬가지로, EMK 인스타그램 공지와는 맞지 않는 부분이 있습니다. EMK 인스타에서는 부산 티켓 오픈이 인터파크, 멜론, YES24에서 이루어집니다. 했는데 지금 부산 예매 공지 페이지가 올라온 건 인터파크밖에 없습니다. 티켓 오픈이 이틀밖에 남지 않은 여건에서 부산 공연에 대하여 뭔가 미스커뮤니케이션이 있는 것 같은데, 특별한 공지가 올라오지를 않아서 부산 관람 희망하시는 분들은 꽤 굴곡없는 상황일 것 같습니다.

추후 다른 공지나 뉴스가 있으면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정 9.18일자로 부산 공연 오픈도 다. 공지가 올라왔어요. 밑에 링크 첨부하겠습니다. *위 링크들은 공연 안내 페이지입니다!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뮤지컬 시스터 액트 내한공연의 일정과 예매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