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콘 사용조회 사용이력 조회(카카오톡, 스타벅스, Gifticon) 쉽게 확인

기프티콘 사용조회 사용이력 조회(카카오톡, 스타벅스, Gifticon) 쉽게 확인

기프티콘은 선물이나 자신의 소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입니다. 하지만 기프티콘을 정가로 구매하거나 사용하지 않는 기프티콘을 그냥 버리는 것은 아깝습니다. 그래서 기프티콘을 저렴하게 구매하거나 필요 없는 기프티콘을 판매하는 꿀팁정를을 준비하였습니다. 고물가시대에 좀 더 지혜로운 방안으로 커피와 음식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기프티콘할인구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프트스타는 모바일 상품권 개인 간 거래 플랫폼입니다.

여기서는 스타벅스, 롯데리아, 미스터피자 등 여러가지 브랜드의 기프티콘을 평균 20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프티스타 메인화면에 있는 특가상품메뉴들을 보시면 치킨 최대 40 할인 영화관람도 40 할인을 받아 9천 원에 볼 수도 있답니다.


판매 방법
판매 방법

판매 방법

1 어플 하단의 판매 탭을 누릅니다. 2 쿠폰이미지 등록 혹은 할인 할인 쿠폰 직접등록을 누릅니다. 바코드가 있는 쿠폰일 경우 할인 할인 쿠폰 이미지 등록으로 하면 편하게 진행할수 있습니다. 저는 직접등록으로 정리를 이어가겠습니다. 3 판매하고자 하는 브랜드를 발견하고 상품명을 검색해 고릅니다. 개인과 개인거래입니다. 보니 여러가지 브랜드가 있어 웬만한 브랜드는 다. 있습니다. 4 판매 금액을 기술하고 아래로 내려 PIN 쿠폰번호 추가 탭을 누릅니다.

저같은 경우는 판매금액을 평균 시세를 검색 한 후 약간?저렴하게 판매가를 올리는 편입니다. 싸게 팔더라도 금방 파는게 편해서 저는 그렇게 하는 편입니다. 이 부분은 개인의 성향대로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팔라고 어플을 활용하는 이유
팔라고 어플을 활용하는 이유

팔라고 어플을 활용하는 이유

1 안전거래 시스템 중개를 중간에 끼지 않고 개인과 개인간의 거래에서 가장 걱정되는 부분은 사기 당할수 있지 않을까 하는 걱정 입니다. 이런 부분은 사는 입장에서 가장 큰 고민입니다. 팔라고 어플은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입장에서 구매확정을 누르기 전까지 구매 금액이 판매자에게 바로 가지 않고 팔라고 어플에서 대기하게 되고 확정을 누르게 되면 그때서야 판매자에게 금액이 전달되는 시스템입니다. 단 구매후 3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판매자에게 금액이 전달됩니다.

그래서 안정되는 거래를 할수 있는 시스템이라 믿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2 거래 수수료가 없습니다. 중간에 중개가 없이 개인과 개인간의 거래입니다. 보니 거래 수수료가 없습니다. 가장 큰 혜택이 아닐까 합니다.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록 안내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등록하기 위해 필요한 단계와 주의사항을 안내합니다. 핀번호는 스티커를 제거하면 아래쪽에 가려져 있는 부분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핀번호는 제일 위에 있는 8자리가 아니라, 가려져 있는 부분의 숫자 조합입니다. 이 점에 주의하여 핀번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등록 안내의 요약입니다. 스티커 제거 스타벅스 기프트카드의 뒷면에 있는 스티커를 제거합니다. 핀번호가 나타납니다.

핀번호 확인 스티커를 제거하면 가려져 있던 핀번호를 확인합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 접속: 스타벅스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로그인 혹은 회원가입: 스타벅스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은 경우,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카드 등록: 로그인 후, 카드 등록 메뉴로 이동하여 핀번호를 입력합니다.

Starbucks 기프티콘 차액 환불

물론 이때 스벅 아메리카노 할인 할인 쿠폰 가격보다. 카페라떼 가격이 더 비싸기 때문에 차액만 지불을 돈을써야 합니다. 반대로 스타벅스 카페라떼 쿠폰을 소지하고 있었는데 아메리카노로 변경할 경우 차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는 카페라테와 같은 금액이거나 더 비싼 음료로 대체하여 주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래도 할인 할인 쿠폰 금액에 딱 맞춰서 음료를 교환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보통 기프티콘 금액을 넘겨서 주문하는 경우가 흔합니다.

스벅 기프티콘 메뉴 변경 시에는 자기가 소지하고 있는 상품 금액을 고려하여 메뉴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기프티콘 판매하는 방법

기프티콘을 판매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프트스타 기프티스타에서 앱이나 웹사이트에서 판매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판매할 기프티콘의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됩니다. 판매가 완료되면 계좌로 입금되거나 페이나우로 출금할 수 있습니다. 2. 니콘내콘 3. 카카오톡 기프트스타를 플러스친구로 추가하면, 기프티콘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11 채팅을 누르고, 판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판매할 기프티콘의 이미지를 보내고, 가격을 입력하면 됩니다.

판매가 완료되면 카카오페이로 출금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기프티콘 싸게 구입하고 파는 꿀팁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판매 방법

1 어플 하단의 판매 탭을 누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팔라고 어플을 사용하는

1 안전거래 시스템 중개를 중간에 끼지 않고 개인과 개인간의 거래에서 가장 걱정되는 부분은 사기 당할수 있지 않을까 하는 걱정 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록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등록하기 위해 필요한 단계와 주의사항을 안내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