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요리하다 가라아게, 맥주 안주 추천

롯데마트 요리하다 가라아게, 맥주 안주 추천

롯데마트 maxx 정보 2024년 이번 달 롯데마트 쉬는 날 언제? 대형마트 정기 휴무일, 휴점일, Lotte Mart,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경기, 인천, 강원, 충청, 전라, 경상, 제주 최신 휴무일 정보가 아니라면 바로 아래 최신 목록 링크를 눌러 주세요. 대형마트 정기 휴무일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라라랜드 이용금액 및 카페
라라랜드 이용금액 및 카페

라라랜드 이용금액 및 카페

라라랜드 입장료는 기본 2시간 이용했을 때, 아이는 15,000원입니다. 어른은 한 명당 5천 원이라 저희는 총 25,000원 나왔어요. 추가금액은 10분당 천 원이었어요. 참, 주차비는 나중에 보니까 롯데마트 자체에서 주차비를 안 받는 것 같더라고요. 이곳에도 미끄럼 방지 양말을 따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결제하면서 직원분께서 아이 양말에 미끄럼방지가 있느냐고 여쭤보셨고, 저희 아이는 신고 간 양말이 미끄럼방지 양말이라 새로 양말 구매할 필요 없이 입장했습니다.

가끔맨발로 놀고 있는 아이들도 있고, 미끄럼 양말이 아닌 아이들도 보이던데, 뭐 크게 제제는 하지 않는 것 같더라고요. 아이들 놀이시설을 제외한 카페 규모는 협소한 편이었어요. 그런데요 사람이 많지 않아서 그런지 입장한 지 약 20분도 안되어서 2인 자리가 났습니다.

놀이 시설 규모 및 상태
놀이 시설 규모 및 상태

놀이 시설 규모 및 상태

놀이 시설은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볼풀장, 징검다리, 큐브블록, 낚시놀이, 트램펄린, 미끄럼틀, 주방놀이 등이 있었는데, 엄청 크지는 않아도 기본적으로 있을 것들은 다. 있더라고요. 다만 아이들 놀이 구역을 제외된 복도 부분의 바닥은 매트가 아니더라고요. 포쉐린 타일 느낌의 마루? 같은 바닥이었는데, 미끄럼 양말이 아니고서는 조금 미끄러운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혹여 넘어져서 턱을 찧거나 하지 않을까 지켜봤는데, 다행스럽게도 쌩쌩 달리는 큰 아그들이 아닌 거의 모든 35살 아이들이라서 그런지 놀이시간 동안 넘어지거나 다치는 일은 없었어요. 규모가 넓지 않은 대신, 안쪽공간이나 여러 벽면을 활용하여, 이용할 수 있는 놀이시설의 종류는 꽤 있었습니다.

그래서 아이가 지루할 틈 없이 노느라 나갈 때 돼서는 땀범벅이었네요. 저희는 아이 낮잠시간 때문에 약 1시간 정도밖에 놀지 못했는데, 앉아서 지켜보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점

1. 롯데마트 내부에 있습니다. 보니, 주말에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 불편할 것 같았지만, 생각보다. 붐비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2. 내부에 사각지대가 많이 없습니다.. 보니, 하나하나 따라다니지 않아도 마음 편하게 있다가 왔어요. 3. 키즈카페에 놀러 오는 대부분의 아이들의 연령이 35살 정도라서, 부딪히거나 큰 사고의 위험이 없어 보였습니다. 4. 시설의 관리상태는 깔끔했습니다.

대구8일월, 22일월 대구율하점 충청10일수, 25일목 충주점 울산10일수, 28일일 울산점, 진장점제주12일금, 27일토 제주점 쇼핑하시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라라랜드 이용금액 및 카페

라라랜드 입장료는 기본 2시간 이용했을 때, 아이는 15,000원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놀이 시설 규모 및 상태

놀이 시설은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볼풀장, 징검다리, 큐브블록, 낚시놀이, 트램펄린, 미끄럼틀, 주방놀이 등이 있었는데, 엄청 크지는 않아도 기본적으로 있을 것들은 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1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