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운전면허학원 면허획득 후기를 쓴다 한달소요

양재운전면허학원 면허획득 후기를 쓴다 한달소요

일요일 밤. 문득 엄마랑 얘기하던 중에 운전면허 이야기가 나왔어요. 여태까지 집 근처 양재와 사당 운전면허학원에 전화했을 때에는 대충 670만원의 고액의 수강료와 접수 후 한달이 지나서야 강습시작을 할 있습니다. 하여 나는 계산기를 꺼내들었다. 고2때 국영수 학원을 그만둔 이유도 흔히 말하는 비용 대비 효율성 즉, 학원에 돈을 투자하여 성적을 올리는 사업은 타당성이 없습니다.는 결론에 이르렀기 때문입니다. 여튼 잡소리는 잠시 고이 접어두고. 이번에도 계산기를 두드려 보았습니다.

나는 이미 원동기장치자전거 면허가 있으므로 신체검사는 면제대상입니다.


23 직각주차
23 직각주차

23 직각주차

다들 거기서 광탈한다면서 영상에서 설명을 세부적으로 해주는데 설명이 하나같이 아 오른쪽 연석을 오른쪽 어깨선에 맞추시구요, 그리고 블라블라 대한민국식 교육의 오류이자 주차난민이 생겨나는 가장 큰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순간 보면서 이게 뭔 개소리야 라는 말이 튀어나올정도. 물론 그분들은 학원 강사이기에 수강생에게 시험에 합격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을 알려주는건 당연한 것입니다. 하지만 저 법칙이 내가 있는 시험장에서 통하지 않을 수 있는 가능성이 크다.

그래서 내가 한 방법은 감Feeling막말로 면허는 있어 차끌고 나왔는데 정작 주차를 못하면 그게 얼마나 큰 창피인가. 감을 머리속으로 익히기로 했다.

양재자동차운전전문학원
양재자동차운전전문학원

양재자동차운전전문학원

셔틀버스 노선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의사항은 평일노선과 주말노선이 있으니 학원에서 확인해 보셔야겠습니다. 기능연습시험과 도로주행연습시험 모두 학원에서 실시합니다. 도로주행 코스도 아래 사진으로 첨부합니다. 1호차개포, 도곡, 한티역, 대치역, 매봉역 2호차건대입구, 강남시청 사거리 ,선릉역, 동영문화센터, 역삼럭키아파트 방면 3호차 교대역, 반포고교, 신논현역, 강남역, 양재역 방면 4호차 잠원역, 반포, 고속터미널역, 이수역, 사당역, 방배역, 남부터미널역 방면 양재역 수시 운행 셔틀3호선 양재역 1번출구 수협은행 앞 거의 1시간에 10분15분 간격으로 4대 운행됩니다.

첫차는 양재역 1번출구에서 8시 35분, 막차는 18시5분입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1시간 정도 단축해서 운행하는 것 같습니다. 수강료1종,2종 홈페이지에 수강료 정보가 잘 나와있는 점이 좋습니다.

삼일 자동차운전전문학원

1종, 2종 보통 기준으로 수강료만 학과교육3시간, 장내기능4시간, 도로주행6시간 훈련을 모두 합하여 722,000 원이고 장내기능 검정료매 회 45,000 원, 도로주행 검정료매 회 55,000 원입니다. 수강료와 장내기능 검정료1회와 도로주행 검정료1회를 합하여 822,000 원입니다.

별도로 결제해야 하는 보험료는 1종의 경우 홈페이지에 공개되지 않아 확인이 필요하고, 2종은 14,400 원이며 연습면허 발급비 4,000 원까지 합할 경우 1종은 (826,000 원 +보험료), 2종은 840,400 원입니다.

21 선생님의 말씀을 잘 듣자.

접수를 하고 앉으면 앞에 TV에서 팁들을 공짜로 알려주는 영상이 막 나옵니다. 그것들을 나는 하나도 빠짐 없이 모두 집중해서 보았습니다. 그리고 신분확인 후 어떤 감독관이 나와서 전반적인 설명을 해주는데 이것이 중요합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시험 감독관이 이런 것을 다.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도 되나?싶을 정도로 세세하게 하나하나 다. 알려줍니다. 가장 기본적인 출발 전 안전벨트 무조건적으로 꼭 매세요 부터 의외로 출발하시면서 왼쪽 지시등을 안키셔서 감점 당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와 같은 팁들까지 이 인원은 시험장에서 있던 모든 에피소들을 각 숙제 별로 다. 풀어줍니다. 여기서 부터는 수험자의 역량입니다. 저 말들을 하나하나 이해하면서 곱씹는 수험자가 있고 그냥 흘겨듣는 수험자도 있습니다.

22 조작장치 테스트 및 언덕길

조작장치 테스트를 할 때 한가지 팁이라 하면 하겠습니다라고 하면 아직 아무것도 만지면 안됩니다. 말 그대로 그걸 하겠다는 의미입니다. 하세요라고 하면 그때 하는것입니다. 빠르게 시험을 시작하겠습니다. 말 그대로 시험을 시작하겠다는 말. 5초 내에 엔진시동을 거세요 엔진 시동을 걸라는 말. 기어변속능력을 점검합니다. 기어변속능력을 점검 하겠다는 말. 10초내에 기어를 드라이브에 놓았다가 파킹위치로 놓으세요 기어변속을 하라는 말. 위의 예시랑 설명은 21에 언급한 감독관이 그야말로 다.

시험 전 똑같이 설명을 상냥하게 해주는 부분입니다. 그러므로 관리자의 말을 숙지 할 필요가 있습니다.

도로주행 교육 6시간 도로주행 시험

도로주행 실격후기들 보며 이걸 3번 5번을 보는 건 바보인가? 했는데.응 그거 내얘기2시간씩 3번에 걸쳐 교육 6시간 받았지만 매우 부족하다고 느껴짐. 개인적으로 가족과 적게잡아도 10시간은 더 넘게 연습했음. 두 번의 실격 이유는 모두 신호위반이었다. 다.

자주 묻는 질문

23 직각주차

다들 거기서 광탈한다면서 영상에서 설명을 세부적으로 해주는데 설명이 하나같이 아 오른쪽 연석을 오른쪽 어깨선에 맞추시구요, 그리고 블라블라 대한민국식 교육의 오류이자 주차난민이 생겨나는 가장 큰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양재자동차운전전문학원

셔틀버스 노선은 아래와 같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일 자동차운전전문학원

1종 2종 보통 기준으로 수강료만 학과교육3시간, 장내기능4시간, 도로주행6시간 훈련을 모두 합하여 722,000 원이고 장내기능 검정료매 회 45,000 원, 도로주행 검정료매 회 55,000 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