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맞이 예술 활동 여름방학 예술 생활계획표 만들기

여름 맞이 예술 활동 여름방학 예술 생활계획표 만들기

인사 선생님과 여러가지 인사 하고 자리에 앉기 핸드백 걸기 도서실 다녀오기 한꺼풀 공책, 그림그리기, 그림책 읽기 오늘의 미션 오늘의 주인공에게 격려의 말 하기 오늘의 마음 사전 읽기 등교하는 6월의 첫날입니다. 자리를 바꿔야하는데 6월 23일 많은 어린그들이 현장체험학습을 가서 다음 주에 더 많은 인원이 등교했을 때 바꾸어야 겠어요 글자가 만들어 지는 원리 알기 , , 소리 구별하기 가 들어 가는 낱말 발표하기 홀소리, 닿소리 공부가 끝난 뒤 조금 어려운 모음들을 학습하고 있습니다.


45교시 통합여름 단오선단오부채 만들기
45교시 통합여름 단오선단오부채 만들기

45교시 통합여름 단오선단오부채 만들기

단오날 부채를 선물하는 이유 알아보기 누름꽃 단오 부채 제작하기 단오 풍속으로 단오 부채 꾸미기 부채질 놀이 하기 단오에 대하여 알아본 이후에는 단오 부채를 만들어볼 예정입니다. 누름꽃 조개 모양 단오부채를 주문하였는데요. 생각보다. 작은데 1학년 어린이들 손에는 딱이겠어요. 먼저 단오부채를 왜 주고 받는지 이야기 나눠보고 영상을 통해 알아봅니다. 미리 동학년 선생님들과 부채를 만들어보았는데요. 시트지는 나중에 제가 붙여줄 예정입니다.

3교시 통합여름 단오 그림책 읽고 단오 알아보기
3교시 통합여름 단오 그림책 읽고 단오 알아보기

3교시 통합여름 단오 그림책 읽고 단오 알아보기

– 단오 그림책 ” 얼쑤 좋다! 단오 가세!” 읽기 단오의 뜻 단오 습관 단오에 먹는 음식 알아보기 그림책에서 들은 것 허니컴 보드에 적어보기 어린그들이 적은 단어 바탕으로 단오 설명하기 강릉 단오제 단오 설명 영상 보기 6월 3일 금은 음력 5월 5일 단오일입니다. 단오일을 맞아 목~금 2일에 걸쳐 단오에 대하여 찾아보고 단오 풍습을 체험해보려 합니다. 크게 단오선부채 만들기, 장명루 팔찌 제작하기 활동을 할 예정입니다.

단오 관련 그림책이 여러권 있는데요. 어떤 그림책을 읽어주어도 좋겠지만 저는 얼쑤 좋습니다.

2교시 수학 덧셈과 뺄셈을 해볼까요?

짝과 그림보고 덧셈, 뺄셈 이야기 제작하기 여왕벌 가위바위보로 덧셈, 뺄셈 연습하기 이번시간에는 여태까지 배운 것들을 통틀어서 덧셈, 뺄셈을 합니다. 그림에 알맞은 덧셈, 뺄셈식을 쓰고 이야기를 만들고 덧셈, 뺄셈 계산을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교과서를 통해 덧셈, 뺄셈식을 만들고 교과서 그림을 통해 덧셈, 뺄셈 이야기를 만들어 서로 공유할 예정입니다. 덧셈, 뺄셈 계산 연습을 위해서는 여왕벌 가위바위보를 하려 합니다.

여왕벌 가위바위보 덧셈 뺄셈 놀이 1. 모둠원 중 한 명이 여왕벌이 됩니다. 나머지는 일벌2. 일벌들은 덧셈, 뺄셈 문제 카드 4장 씩을 받습니다. 3. 여왕벌은 교실 앞에 나와서 종이컵을 들고 앉아있습니다.

창의 폭발 미술놀이터

90가지 도안이 들어있어 곰손인 부모도 아이와 함께 뚝딱 만들기, 종이접기, 그림 그리기를 즐길 수 있어요. 집콕놀이도 문제 없는 미술 놀이 책 그림 그리기 놀이

국민학교 입학 전 아그들이 꼭 그려보시면 좋은 157가지 그림 그리기를 한 권에 담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45교시 통합여름 단오선단오부채

단오날 부채를 선물하는 이유 알아보기 누름꽃 단오 부채 제작하기 단오 풍속으로 단오 부채 꾸미기 부채질 놀이 하기 단오에 대하여 알아본 이후에는 단오 부채를 만들어볼 예정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교시 통합여름 단오 그림책 읽고 단오

단오 그림책 ” 얼쑤 좋다 단오 가세” 읽기 단오의 뜻 단오 습관 단오에 먹는 음식 알아보기 그림책에서 들은 것 허니컴 보드에 적어보기 어린그들이 적은 단어 바탕으로 단오 설명하기 강릉 단오제 단오 설명 영상 보기 6월 3일 금은 음력 5월 5일 단오일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2교시 수학 덧셈과 뺄셈을

짝과 그림보고 덧셈, 뺄셈 이야기 제작하기 여왕벌 가위바위보로 덧셈, 뺄셈 연습하기 이번시간에는 여태까지 배운 것들을 통틀어서 덧셈, 뺄셈을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