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vs 리스 공통점과 차이점 완벽 비교

장기렌트카 vs 리스 공통점과 차이점 완벽 비교

자동차 중개상품은 금감원 및 여신협회 등록된 전문인력만 취급가능합니다. 당사는 국내 최대 수준의 전문 AG법인으로,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카매니저 스토리임호준 팀장 먼저 장기 렌트 기초 조건에 있어 차량 이용 자격조건은 만 21살 이상의 성인으로 차량 계약기간은 최소 24개월부터 60개월까지 이용 가능하겠습니다. 차량 렌트료는 월 렌트비와 보험료 그리고 취등록세 및 자동차세를 포함한 세금과 정비까지 모두 포함이 되어 있으며 보험 조건은 대인 무한, 자손 1억원 대물 1억원으로 상향 조절 가능하십니다.

과거엔 차량을 구입하는 타입의 소비 습관이었다면 요즘에는 좀 더 경제적이고 유용한 이용 패턴으로 할부에서 벗어나 렌트 아니면 리스 등을 활용하는 형태로 변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첫째, 자동차 장기렌터카가 유리한 경우

첫째, 자동차 장기렌터카가 유리한 경우

먼저, 장기렌트카가 유리한 경우입니다. 장기렌트는 정말이지 월 납입금만 착실히 내면 손 볼게 없습니다. 세금, 보험료 등 모든 것이 포함되어있구요. 차량 정비도 알아서 필요할 때 미리 알려주고, 지정된 곳에서 관리도 착실히 해줍니다. 때문에, 자동차를 처음 구입하는 경우나 차에 큰 신경쓰지않고 간편하게 사용하고 싶은 경우가 장기렌터카에 안성맞춤일 것입니다. 하지만, 차량을 단순 이동수단 정도로 보지않고 이용하다가 인수를 하는 등의 목적이라면, 불리할 수도 잇는데요. 차량 등기를 뽑아보면, 렌터카 회사로 나오고 세상이 아무리 바뀌었다고 하지만, 렌트차량에 대한 인식 때문에 중고차로 판매하기에 어려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간소하게 빌려서 쓰는 렌트카의 특성상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거 같습니다.

2 장기렌트는 말그대로 렌트

반면에, 장기렌트는 말그대로 렌트카 회사를 통해 차량을 오랜기간 렌트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리스와의 차이점은 렌터카 회사의 신용을 사용해서 차를 구입하고, 그 차량을 장기렌트카 사용자들이 렌트 비용을 지불하여 활용하는 개념입니다. 이용자의 신용과는 관계 없는 것이죠. 이게 차량을 활용하는 데에 어떤 차이를 가져오는 지는 이어서 제대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첫째, 차량 구매에 대한 신용에서 오는 차이점

앞서 언급드린대로, 리스는 이용자인 나의 신용을 사용해서 리스사를 끼고 차량을 구입하는 것이고, 장기렌트는 렌트카 회사의 신용을 사용해서 렌터카 회사가 차량을 구매해, 고객에게 손님에게 고객에게 렌트해주는 개념인데요. 그래서 리스는 이용료를 늦게가져오거나 차량 정비가 제대로 되어있지 않아도, 리스사와는 관련이 없기 때문에 독촉이 오거나, 문제 삼지 않습니다. 반면에, 장기렌트카는 렌트 이용료를 오늘 이틀만 늦더라도 독촉 전화가 오는데요. 렌트카회사의 신용으로된 차량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정비에 관해서도 리스 차량과는 달리 분기별로 차량 점검이 나온다던지, 주기적으로 차량 정비를 받게 하는 등의 차이가 존재합니다.

리스 렌트 공통점.

리스와 렌트는 차이점만 있는가, 그것은 아닙니다. 공통점도 갖고 있는습니다. 첫 번째로는 자동차가 재산으로 잡히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리스나 렌터카는 자동차세, 취등록세 등 자동차에 대한 세금은 지불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로는 주행거리의 약정이 있다는 것입니다. 연간으로 주행거리의 약정을 둔 후 가격을 측정하며 약정을 초과할 시에는 1Km당 계산해 추가로 돈을 소비해야 합니다.

첫째, 비용처리로 절세효과를 볼 있습니다.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의 경우라면, 차량 운용하는 비용을 세금 공제혜택 받을 수 있습니다. 2016년 4월까지는 차량 이용료 및 렌트비용과 차량 운용비용 주유, 정비 비용 등를 모두 비용처리가 가능했지만, 세법 개정으로인해 지금은 연간 1000만원까지 1500만원까지 경비처리 가능합니다. 차량 감가상각비 800만원 유지비 200만원 rarr 700만원, 2019년 세법개정으로 1000만원 rarr 1500만원 상향됨

또한 경차 및 승합차를 운용하신다면, 부가세 환급도 가능한데요. 만약, 월 납입금 40만원짜리 장기렌트카를 이용중이라면 4만원가량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용달차 렌트 제안 업체

센디 같은 업체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혹은 등의 업체가 있으니 개인의 사용 목적에 맞는 곳을 고려하셔서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쏘카 1톤 트럭 대여는 없지만 스타리아 11인승스타렉스 후기 모델은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을 확인해보세요. 포터 단기 렌트, 포터 렌트 가격, 트럭 오늘 대여, 1톤 트럭 오늘 렌트 모두 결과적으로는 불가능합니다. 가능하면 용달 업체를 통해 기사님과 함께 안전하게 운송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처음 자동차 장기렌터카가 유리한

먼저 장기렌트카가 유리한 경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2 장기렌트는 말그대로

반면에 장기렌트는 말그대로 렌트카 회사를 통해 차량을 오랜기간 렌트하는 것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처음 차량 구매에 대한 신용에서 오는

앞서 언급드린대로, 리스는 이용자인 나의 신용을 사용해서 리스사를 끼고 차량을 구입하는 것이고, 장기렌트는 렌트카 회사의 신용을 사용해서 렌터카 회사가 차량을 구매해, 고객에게 손님에게 고객에게 렌트해주는 개념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