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정기예금 금리 2024 (매월 1일 업데이트)

하나은행 정기예금 금리 2024 (매월 1일 업데이트)

이번 글에서는 하나은행에서 판매 중인 정기예금 중 금리비료를 하여 BEST3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 은행에서는 정기예금을 판매하고 있지만 그중 하나은행에서도 조건별로 금리가 다르게 적용되어 여러 정기예금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해당되는 조건을 확인하시고 높은 금리를 받는 예금에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에서 판매중인 정기예금 중 금리비교 해보았습니다. 가장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예금은 하나의정기예금과 369정기예금 그리고 고단위플러스 예금이 있습니다.


고단위 플러스 금리 연동형
고단위 플러스 금리 연동형

고단위 플러스 금리 연동형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상품은 고단위 플러스 금리 연동형 상품입니다. 이자 지급 방법이나 시기를 자신에게 맞춰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대상 제한 없음 1개월 연동형 1년제 3, 6개월 연동형 1, 2, 3, 5년제 1년 연동형 5년제법인고객 신규 일시 중지 가입금액 영업점 1천만 원 이상 해당 상품을 인터넷뱅킹이나 핸드폰 뱅킹으로 가입 시 최저가입금액은 1만 원 이상입니다. 이자지급 방식은 만기일시지급식, 이자지급식, 연원가식이 있네요. 1. 만기일시지급식 만기 해지 시 이자를 지급 2. 이자지급식 매월 이자를 지급 3. 연원가식 매 1년마다.

하나의 정기예금 가입 방법
하나의 정기예금 가입 방법

하나의 정기예금 가입 방법

하나은행 정기예금 중 지금 소개해드리는 하나의 정기예금은 하나원큐 전용 정기예금 상품으로 하나원큐 어플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즉, 핸드폰 전용 정기예금 상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입 방법은 인터넷의 QR코드를 이용하여 가입하거나, 기기에 맞는 어플을 다운 받아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QR코드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금관리를 위해서 어플을 이용해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기기에 맞는 어플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위 링크로 어플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정기예금
하나은행 정기예금

하나은행 정기예금

이번에는 하나은행의 기초 정기예금 상품에 에 대해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목돈을 일정기간 동안 예치하여 안정되는 수익을 내는 예금입니다. 가입대상 제한없음 가입기간 1개월 이상 3년 이하, 4년제, 5년제 가입금액 1만 원 이상 해당 상품의 이자지급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만기 해지 시 일자를 지급하는 만기일시지급식과 이자를 매월 주기적으로 지급하는 월이자지급식이 있습니다.

하나은행 369 정기예금 후기

369 정기예금 후기에 대해 말씀드리면 대면과 비대면 모두 신청이 가능한 상품으로 3개월마다. 높은 금리로 갈아타실 수 있는 옵션보너스가 제공되며, 입출금과 거치식 예금의 장점만으로 공개한 상품으로 내 집마련 혹은 결혼, 출산 등 기쁜 날에 상품을 해지하시는 경우 해당 기간별 고시 이율이 적용된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또한 세금 면제 종합저축이 가능합니다. 또한 가입기간 중 만기해지를 포함한 총 3회 분할인출이 가능하여 중도해지 금리를 적용받으실 수 있다는 후기가 있었습니다.

예금 금리 정리

하나은행 예금 금리는 어떠한 방식으로 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가장먼저 1년을 기간으로 했을 때 최고금리인 3.0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가입기간 중 만기해지 포함 총 3회 분할인출이 가능합니다. 단, 분할해지 후 예금 잔액이 3백만 원 이상인 경우만 가능합니다. 부가서비스 기쁜날 서비스 1. 자녀 결혼 등 Life 이벤트로 목돈이 필요할 경우 중도해지 시 가입 당시 경과기간별 고단위 플러스 확정금리형 기본고시금리 적용 지급 2. 대상 사유 내 집마련, 결혼, 출산, 유학, 은행이 지정하는 거치식 상품으로 가입 및 상환 해당 상품은 비과세종합저축이 가능합니다.

만기 후 이자는 소득세가 부과됩니다.

예금주가 만기일전 예금일로부터 1연동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지급청구 할 때는 예금일로부터 지급일 전일까지 기간에 대해 예금일에 영업점에 고시한 중도해지금리를 적용합니다. 예금주가 만기일전 예금일로부터 1연동기간 이상 경과한 후에 지급청구 할 때는 매 연동기간의 충족분에 대해서는 매 이율결정일의 고시이율을 적용하며, 매 연동기간 경과 잔여기간에 대해서는 직전 이율결정일부터 지급일 전일까지는 예금일에 영업점에 고시한 중도해지이율을 적용합니다.

이자지급식의 경우 중도해지 시에는 예금 계약일로부터 지급일 전날까지 기간에 대해 계약일 당시 영업점에 게시한 중도해지금리로 셈하여 이자를 지급하며, 이미 제공한 이자는 지급할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고단위 플러스 금리 연동형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상품은 고단위 플러스 금리 연동형 상품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하나의 정기예금 가입 방법

하나은행 정기예금 중 지금 소개해드리는 하나의 정기예금은 하나원큐 전용 정기예금 상품으로 하나원큐 어플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정기예금

이번에는 하나은행의 기초 정기예금 상품에 에 대해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