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로운 자스민차, 건강과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차

향기로운 자스민차, 건강과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차

겨울 꽃은 쌀쌀한 계절에 색을 입혀줍니다. 사순절 장미로 알려진 헬레보루스는 고상한 컵 모양의 꽃을 피웁니다. 겨울 재스민은 정원에 생기가 넘치는 금색 꽃을 더해 쌀쌀한 겨울 동안 기분을 북돋아줍니다. 겨울은 많은 식물에게 힘든 계절이 될 수 있지만, 일부 강건한 꽃은 쌀쌀한 달에도 번성하여 겨울 풍경에 색감과 아름다움을 더해줍니다. 겨울에 피는 꽃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팬지 팬지는 쾌활하고 얼굴 같은 꽃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여러가지 색상으로 나오며 늦은 겨울이나 이른 봄에 가장 먼저 꽃이 피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올라 팬지와 유사하게 비올라는 크기가 더 작지만 여러가지 색상을 제공해주고 내한성이 있습니다. 사순절 장미 사순절 장미는 여러가지 색상의 우아하고 아래쪽을 향한 꽃을 피우는 다년생 식물입니다.


imgCaption0
1 하디 키위악티니디아 아르구타

1 하디 키위악티니디아 아르구타

동아시아가 원산지인 타라 덩굴이라고도 불리는 강건한 키위는 낙엽성 덩굴식물로 높이가 거의 50피트까지 자랍니다. 강건하고 서리에 약하지 않습니다. 5월부터 11월까지 잎이 있고, 6월부터 7월까지 햇볕이 잘 드는 곳이나 반그늘에서 꽃이 피는 등 긴 시간 동안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이 과일은 친척인 키위와 달리 껍질이 매끈하며, 껍질은 과일과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하나만 재배할 계획이라면 이사이와 같은 자가 비옥한 품종이 필요합니다.

윈터스위트키모난투스 프레이콕스

윈터스위트는 겨울에 피는 또 다른 낙엽 관목으로, 벌거벗은 가지에 달달한 향기가 나는 꽃을 피웁니다. 이 꽃은 중앙에 자줏빛이 도는 연한 금색 꽃받침이 가로로 1인치씩 있는 화려한 꽃도 꽤 아름답습니다. 남부 지역에서는 개화 시기가 12월부터 1월까지이며, 북쪽 지역에서는 2월부터 3월까지 꽃을 볼 수 있습니다. 봄에는 꽃이 핀 후 광택이 나는 녹색 타원형 잎이 나옵니다. 가을에는 잎이 매력적인 노란색으로 변합니다.

등산 수국 수국 페티올라리스

이 유형의 수국은 동아시아 삼림지대가 원산지이며 연관 수국 아노말라의 아종으로 취급되기도 합니다. 수국 아노말라는 다소 작지만높이가 39피트까지 자랍니다, 이 식물은 이상적인 조건에서 높이가 50피트까지 자랄 수 있습니다. 이 드라마틱한 꽃은 작은 흰색 꽃송그들이 모여서 지름이 거의 10인치에 달하는 크고 드라마틱한 꽃송이를 형성합니다.

10. 포도 덩굴 비티스

식물을 재배하는 것에 관해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포도 덩굴을 재배하는 것은 관상용 정원에서도 좋은 아이디어가 될 수 있습니다. 포도 덩굴은 매우 매력적일 수 있으며, 식용 포도아니면 와인용 포도의 수확량은 부가적인 혜택일 뿐입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늘을 제공하기 위해 실외 끼니 공간을 덮는 퍼걸러 위에 포도나무를 키우기도 합니다.

1 땅콩 아피오스 아메리카나

잘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식용이 가능한 또 다른 포도나무는 땅콩 아니면 홉니스라고도 알려진 아피오스 아메리카나Apios americana입니다. 이 덩굴에는 식용 콩과 큰 식용 괴경이 있습니다. 길이가 19.7피트까지 자라며 분홍색, 보라색 아니면 적갈색의 매력적인 꽃을 피웁니다. 또한 정원에 좋은 야생 동물을 끌어들이고, 에파르기레우스 클라루스 나비의 숙주이기도 합니다.

부겐빌레아 부겐빌레아 스펙타빌리스

남아메리카가 원산지인 부겐빌레아는 이후 다른 여러 지역에도 도입되었습니다. 적당히 따뜻한 기후대에서 나무가 우거진 덩굴이나 관목으로 자라며 키는 약 40피트에 이릅니다. 구역 1011. 많은 기후가 이 식물을 키울 수 있을 만큼 따뜻하지는 않지만, 거주 지역의 기후가 이 식물을 키울 수 있다면야 고려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 식물의 밝은 색의 흰색, 주황색, 빨간색, 연보라색 아니면 보라색 꽃은 실제로는 전혀 꽃이 아닙니다.

오히려 포엽이라고 불리는 변형된 잎이 작고 흰색이며 설명할 수 없는 꽃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동백나무 꽃

동백나무는 아름답고 항상 향기로운 꽃으로 유력한 상록수 꽃 관목 아니면 작은 나무의 그룹입니다. 동백나무에 대한 몇 가지 주요 특징과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외관 동백나무는 일반적으로 광택이 나는 검은 녹색 잎을 갖고 있으며 흰색, 분홍색, 빨간색, 또한 여러가지 품종을 포함하여 여러가지 색상의 크고 멋진 꽃을 피웁니다. 꽃은 꽃잎이 겹겹이 쌓여 대칭적이고 고상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개화시기 동백나무는 종과 품종에 따라 여러가지 시기에 꽃이 피는데, 흔히 늦가을, 겨울, 초봄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다른 많은 식물이 휴면 상태일 때 정원에 소중한 추가 요소가 됩니다. 향: 일부 동백 품종에는 매력을 더해주는 즐거운 향이 있습니다. 향기로운 동백은 달달한 향기로 공기를 채울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1 하디 키위악티니디아

동아시아가 원산지인 타라 덩굴이라고도 불리는 강건한 키위는 낙엽성 덩굴식물로 높이가 거의 50피트까지 자랍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윈터스위트키모난투스

윈터스위트는 겨울에 피는 또 다른 낙엽 관목으로, 벌거벗은 가지에 달달한 향기가 나는 꽃을 피웁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등산 수국 수국

이 유형의 수국은 동아시아 삼림지대가 원산지이며 연관 수국 아노말라의 아종으로 취급되기도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