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센텀시티 실시간 영화상영시간표, 주차요금, 예매하기, 가는방법, 영화관람요금, 할인이벤트 정보

롯데시네마 센텀시티 실시간 영화상영시간표, 주차요금, 예매하기, 가는방법, 영화관람요금, 할인이벤트 정보

2023년 9월 24일 일요일 22시 북런던 더비 토트넘 vs 아스널 경기를 롯데시네마에서 볼 수 있습니다. 최근 토트넘은 잉글랜드 최고의 공격수 해리케인을 뮌헨으로 보내고 빅리그 경험이 없는 호주출신 포스테코글루 감독을 선임하면서 이번 시즌의 전망이 부정적이었습니다. 하지만 EPL 개막해 보니 포스테코글루의 토트넘은 완전히 다른 팀으로 바뀌었고 현재 리그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토트넘의 좋은 분위기 속에서 이번주 일요일 최고의 라이벌 아스널과 북런던 더비 경기가 9월 24일 일요일 22시에 합니다.

이번 북런던 더비 경기는 롯데시네마에서 관람할 수 있었으나 이에 관련 글을 해보겠습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 관을 이용할 수 있는 극장 예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컬러리움 상영시간관리 수원(수원역)

The Largest 국내 최초 14M 대형 LED 영화관 현존하는 세계 최대 크기의 LED 스크린을 만나보세요. Colorful 세상의 모든 색을 만나다. 정교하고 선명한 색감과 리얼블랙까지 세상의 모든 색을 온전히 만날 수 있는 공간입니다. POWERFUL SOUND 하만 JBL 오디오 시스템 하만 최정상 기술로 더욱 파워풀해진 스피커와 정교해진 설계로 어느 자리에서나 최상의 음질을 제공합니다.

Recliner Chair 뒷좌석 리클라이너, 앞 좌석 와이드 일반석으로 영화관람 몰입감을 위한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수퍼 4D
수퍼 4D

수퍼 4D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 관을 이용할 수 있는 극장 예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수퍼4D 이용 가능 극장월드타워 가산디지털 광복 노원 서청주아울렛 수완아울렛 수원수원역 청량리 평촌범계역 Feel TheMovie 온몸으로 영화를 느끼다 영화 속 장면에 따라 좌석에 직접 느껴지는 바이브레이션, 모션 효과뿐 아니라 바람, 빛, 버블, 안개, 향기, 물 등 여러가지 특수 효과가 오감을 자극하며 영화 속 장면에 더욱 몰입하게 해 줍니다.

4D 효과는 극장별 영화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씨네컴포트리클라이너
씨네컴포트리클라이너

씨네컴포트리클라이너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 관을 이용할 수 있는 극장 예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씨네컴포트 상영시간관리 신대방(구로디지털역) 제주연동 당진 대전센트럴 대전관저 부평갈산 시흥장현 천안불당 전주송천 동탄 판교(창조경제밸리) 춘천 사천 제주삼화지구 제주아라 용인역북 성남중앙(신흥역) 수지 원주무실 영주

Recliner 시야각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너 내 몸에 맞춘듯한 리클라이너 소파로 보다. 편안하고 아늑한 시간을 느껴보세요. Recliner 시야각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너 내몸에 맞춘듯한 리클라이너 소파로 보다.

이미 박진감 몰입감 현장감 검증된 롯데영화관 EPL 경기 관람
이미 박진감 몰입감 현장감 검증된 롯데영화관 EPL 경기 관람

이미 박진감 몰입감 현장감 검증된 롯데영화관 EPL 경기 관람

올해 5월 이후에도 롯데시네마는 스포티비와 협업해 여러가지 EPL 경기와 FA컵 대회 그리고 챔피언스리그 경기들을 롯데영화관 영화관에서 상영을 했었는데요 그 당시에 롯데시네마에서 경기들을 관람한 분들의 평들을 보시면 대형스크린으로 경기를 보면서 실제 현장감처럼 느껴지는 입체적 음향까지 더해져서 박진감과 몰입감이 깊게 느껴져서 직관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해외축구 팬들이 스포티인 롯데시네마를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관심 있으신 분은 빠르게 예매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비밀상영회는 언제 하는 건데? 그리고 힌트와 혜택이 있다고?

첫 번째, 상영회를 성황리에 마친 덕에 기대와 애정을 모은 롯데영화관 두 번째 비밀 상영회는 오는 3월 2일 목요일, 저녁 8시. 롯데영화관 월드타워, 센텀시티, 수원에서 개최됩니다. 두 번째 상영회 영화를 유추할 수 있는 힌트가 두 가지 주어졌는데요. 하나는 장르가 애니메이션이라는 것과 자음 입니다. 그리고 비밀상영회의 혜택은 티켓가격은 첫 회와 비슷하게 5000원 거기다.

상영 시작 전엔 오리지널 팝콘M을, 상영 후엔 티저포스터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포스팅이 발행되는 현 시각 기점으로 벌써 월드타워, 수원 지점은 전좌석 매진.센텀시티는 아직은 여유롭게 좌석이 남아있는데요현재 부산에 거주 중인 영화 매니아 분들, 독특한 데이트를 요구하는 분들은 이 독특한 이벤트에 참여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수퍼 4D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 관을 이용할 수 있는 극장 예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씨네컴포트리클라이너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 관을 이용할 수 있는 극장 예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이미 박진감 몰입감 현장감 검증된 롯데영화관 EPL 경기

올해 5월 이후에도 롯데시네마는 스포티비와 협업해 여러가지 EPL 경기와 FA컵 대회 그리고 챔피언스리그 경기들을 롯데영화관 영화관에서 상영을 했었는데요 그 당시에 롯데시네마에서 경기들을 관람한 분들의 평들을 보시면 대형스크린으로 경기를 보면서 실제 현장감처럼 느껴지는 입체적 음향까지 더해져서 박진감과 몰입감이 깊게 느껴져서 직관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