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팔복동 지식산업센터(더캠퍼스 이지움) 분양 중

전주 팔복동 지식산업센터(더캠퍼스 이지움) 분양 중

전주시 야호 놀이터 총정리의 글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전주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는 유엔아동권리협약에 담긴 아동의 권리를 온전히 실현할 수 있는 행정체계와 제도를 갖춘 지역사회로 아동은 자신이 사는 지역사회의 의사결정 과정에 적극 참여하고 의견이 반영되는 과정을 통해 권리의 주체로서 책임감 있고 건강한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도시를 말합니다. 전주시는 2017년 2월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최초 인증을 받았으며, 이후 아동이 시민으로 존중받고 주인이 되는 도시를 조성하기 위한 계속적인 노력으로 2022년 2월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상위단계 인증을 받았습니다.


전주 덕진구 이삿짐센터 이사스토리 전주 2호점
전주 덕진구 이삿짐센터 이사스토리 전주 2호점

전주 덕진구 이삿짐센터 이사스토리 전주 2호점

전주 덕진구에 위치한 이사스토리 전주 2호점은 고객 중심의 이사 문화를 추구출하는 이사 서비스 전문업체입니다. 이사스토리는 고객의 만족을 슬로건으로 삼고, 이야기가 있는 이사, 정감 있는 이사, 책임지고 만족시키는 이사를 지향합니다. 업체 명 이사스토리 전주 2호점 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가리네 6길 10 분류 포장이사 이사뿐만 아니라 청소, 인테리어, 각종 생활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야기가 담기고 고객 입에서 입으로 전달되도록 전력으로 임직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사스토리에서는 여러가지 이사 차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톤 탑차 1대는 250,000원에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만약 1톤 탑차를 2대 이용하고자 한다면 500,000원이 필요합니다.

전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덕진공원의 자연 속 휴식
전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덕진공원의 자연 속 휴식

전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덕진공원의 자연 속 휴식

덕진공원은 조용한 호수와 넓은 녹지가 어우러져 있어,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연꽃이 아름답게 피어오르는 여름과 단풍이 물드는 가을에는 더욱 신비로우면서 풍경을 뽐내는 이 공원은 연중 여러가지 축제와 행사가 열려 지역 주민과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특히 전주 덕진 공원안에는 산책하기도 좋지만 연화정 도서관이 있었으나 내부가 한옥으로 꾸며져 있어 운치를 즐기며 책을 읽고 사색할 수 있는 시간도 가질 수 있습니다.

참조하여 전주 연화정 도서관은 월요일은 휴관이며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0시 오후 7시까지 운영합니다. 덕진공원에서는 1천원에 2매를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도 이용할 수 있고, 덕진호 위로 데크를 따라 정자가 보이게 사진을 찍으면 매우 예쁜 인생샷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전동성당의 조용한 울림

전동성당은 서양에서 건너온 기독교 건축물이 가진 고유의 아름다움을 한국적 정서와 절묘하게 결합한 곳입니다. 기독교 건축과 한국의 전통이 조화를 성공하는 전동성당은 가톨릭신도 뿐만 아니라 많은 방문객들에게 기독교 문화의 역사와 예술적 가치를 일깨워주는 공간입니다. 특히, 이곳에서 열리는 다채로운 음악회와 행사는 전동성당의 숭고한 분위기를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 전동성당은 우리나라에서 명동성당, 계산성당과 함께 3대 가장 보기 좋은 성당으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전동성당을 자가로 방문하려면 주차는 근처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고, 음식물이나 자전거, 반려동물은 반입 및 출입 금지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민편의시설

. 관리사무소 지상2층, MDF실 지상2층 방재실 지상 1층, 전기실기계실 지하2층4층, 경비실 지상1층, 자전거보관소 지상1층, 용역원휴게실 지하2층, 쓰레기분리수거장 지하1층, 전기자동차 충천시설 지상1층지하4층 . 어린이놀이터플레이가든, 캠핑가든, 그라스 가든, 펫가든 옥외 2층 . 경로당, 작은도서관,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지상2층 홈페이지견본주택위치입주자모집공고문 홈페이지 및 입주자모집공고문 전주에코시티한양수자인디에스틴 찾아오시는길 bull견본주택주소 전주시 완산구 백제대로 356 2F bull현장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 2가 1315 bull분양문의 16441007 추가 당부 본 분양의 구체적인 사항이나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실 경우 입주자모집공고문 아니면 견본주택모델하우스 방문 아니면 고객상담실분양문의을 통해 확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전주 덕진구 이삿짐센터 이사스토리 전주

전주 덕진구에 위치한 이사스토리 전주 2호점은 고객 중심의 이사 문화를 추구출하는 이사 서비스 전문업체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전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덕진공원의 자연 속

덕진공원은 조용한 호수와 넓은 녹지가 어우러져 있어,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전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전동성당의 고요한

전동성당은 서양에서 건너온 기독교 건축물이 가진 고유의 아름다움을 한국적 정서와 절묘하게 결합한 곳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