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지원 무료 교육 종류자격증종류자격증취득도움국민내일배움카드훈련비

국비지원 무료 교육 종류자격증종류자격증취득도움국민내일배움카드훈련비

오늘은 국비지원 무료 교육 종류 및 신청방법을 통해 어떤 교육이 있고 신청을 어떠한 방식으로 해야 하는지 제대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교육은 신청하기 위해서는 국민 내일배움카드 신청을 먼저 해야 합니다. 국비지원 무료 교육은 Hrdnet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내일배움카드가 있으면 전 국민 누구나 전액 비용 없이 교육과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내일배움카드로 받을 수 있는 무료 교육 종류는 총 24가지 입니다. 아래는 무료 교육 받을 수 있는 훈련의 대분류 입니다.

요구하는 무료 교육 확인을 위해서는 아래 확인 방법을 통해 중분류, 소분류 항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GAI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이란

GAI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이란

GAIQ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은 구글에서 정식으로 인정하는 자격증으로서, 구글 애널리틱스를 전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검증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sns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등 여러가지 마케팅 업계에서 채용 시 우대하는 자격증 중 하나입니다.

GAIQ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은 구글 애널리틱스 도구를 사용하여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데이터를 분석하고 해석하는 능력을 측정합니다.

GAIQ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은 초급과 고급 두 가지 시험이 있습니다. 시험은 객관식 문제로 이루어져 있으며, 90분 동안 70사안을 풀어 80점 이상 획득하면 합격입니다. 시험 합격 후에는 GAIQ 자격증 인증서를 받을 수 있으며, GAIQ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은 합격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기 때문에 자격증 취득으로부터 1년이 지난 후에는 자격증을 갱신해야 합니다.

드론 자격증 전문 학원 장단점

필기시험이 학원 자체 필기시험으로 대체가 되며, 실기시험도 학원 실습시험 비행장에서 하기 때문에 가까운 환경에서 취득이 가능합니다. 홈그라운드 버프 라는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신 학원비는 매우 비싸며, 고정적인 커리큘럼이라 보충수업이 드뭅니다. 다만 국비지원과정을 이용한 취득과정에서는 자부담 비용을 고려할 경우 전문학원이나 사설학원이 크게 차이가 나지 않고, 학과 시험에 부담을 안느끼면 사설학원을 다니고, 학과 시험에 부담을 느껴지는 편이면 전문 학원을 이용한다고 합니다.

전문 교육원에서 시험을 실행 할 경우 실습시험 시험 비행을 거기서 진행하는게 맞는지 하나하나씩 확인은 하셔야 합니다. 일부 전문 교육원에서는 지방에서 인가받아 시험장을 옮기기도 한다고 합니다.

GAI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 공부 방법과 기간

GAIQ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 독학 가능한가요? 네, 독학할 수 있습니다. 하루면 충분해요 제가 직접 독학으로 GAIQ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을 취득하면서 느꼈던 공부 방법과 팁에 관해 말씀드릴게요. 첫째, 구글에서 GAIQ 기출문제가 깔끔한 블로그 글들을 정독했어요. 둘째, 오픈북 테스트인 만큼 쓰기 자료와 기출문제들을 잘 참고하자컴퓨터나 노트북을 이용하여 온라인으로 시험을 치다.

국비지원 교육 찾기

요구하는 교육과정을 검색하면 아래 신청 할 수 있는 교육과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훈련기관, 훈련기간, 훈련시간, 취업률 정보를 보고 교육과정을 선택하면 됩니다. 비슷한 교육이 여러 가지라 선택이 어려울 경우 우측 비교하기를 통해 어떤 교육이 나에게 더 맞는지 알 수 있습니다. 교육에 따라 자비부담금이 생겨나는 교육도 있습니다. 자비부담액보기를 확인하면 총 나의 훈련 자비부담금액을 알 수 있습니다.

HRD-Net 홈페이지 접속 (상단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하실수 있습니다.

GAI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 무료 온라인 강의

초급용 강의 초급용 강의에서는 구글 애널리틱스의 일반적인 개념과 기능에 대한 설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인터페이스 사용법과 보고서, 캠페인 등을 해부하는 방법에 관해 배울 수 있습니다. 고급용 강의 고급용 강의에서는 구글 애널리틱스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해부하는 도구와 기법에 대한 내용을 배울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세그먼트 데이터 분석 도구와 기법에서부터 리마케팅과 같은 고급 마케팅 도구에 대한 규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훈련 수강신청하기

요구하는 교육 및 교육 비용을 확인 했다면 수강신청을 하도록 합니다. 수강신청은 HRDNet 훈련과정 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 검색 수강신청을 누르시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GAI구글 애널리틱스

GAIQ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은 구글에서 정식으로 인정하는 자격증으로서, 구글 애널리틱스를 전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검증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드론 자격증 전문 학원

필기시험이 학원 자체 필기시험으로 대체가 되며, 실기시험도 학원 실습시험 비행장에서 하기 때문에 가까운 환경에서 취득이 가능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GAI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 공부 방법과

GAIQ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 독학 가능한가요? 네, 독학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