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용 공동인증서 발급 최대40% 할인 받고 간편하게 해결하기

범용 공동인증서 발급 최대40% 할인 받고 간단하게 해결하기

벌써 법인 설립 4편째네요 제가 느리고 복잡하게 하는 건지 어쩐진 모르겠지만, 아무튼 절차가 많구나 싶습니다.


주식 거래
주식 거래

주식 거래

공동인증서는 은행보험용과 범용 2가지 종류가 있으며, 금융인증서는 범용 1가지 종류입니다. 이와 같이 공동인증서는 2가지 종류가 있어 사용 목적에 따라 다른 공동인증서를 발급 받아야 합니다. 이전 공인인증서인 공동인증서는 주식 거래를 위한 인증서 발급 시 범용 공동인증서를 발급 받아야하며, 비용은 4,400원입니다. 즉 무료 발급이 가능한 은행보험용 공동인증서로는 주식 거래가 불가합니다. 이와 달리 금융인증서는 한 번 발급으로 은행, 보험사 뿐만 아니라 주식 거래까지 가능합니다.

즉 금융인증서는 종류가 1가지라, 한 번 금융인증서를 발급 받게 되면 모든 인증 근로를 처리할 수 있다는 점이 공동인증서보다. 편리합니다.

21 인증서의 유효기간과 갱신방법
21 인증서의 유효기간과 갱신방법

21 인증서의 유효기간과 갱신방법

22 인증서의 분실, 도난, 폐쇄 등의 대처방법

범용공인인증서의 유효기간은 1년 혹은 3년입니다.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인증서를 갱신하거나 다시발급 받아야 합니다. 인증서를 갱신하려면 발급기관의 홈페이지에서 갱신 신청을 하고, 결제를 합니다. 갱신된 인증서는 기존의 인증서와 동일한 과정에서 저장됩니다. 인증서를 다시발급 받으려면 발급기관의 홈페이지에서 다시발급 신청을 하고, 결제를 합니다. 재발급된 인증서는 새로운 과정에서 저장됩니다.

인증서가 분실되거나 도난당했다면, 즉시 발급기관에 연락하여 인증서를 폐기해야 합니다. 폐기된 인증서는 복구할 수 없으므로, 재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인증서가 손상되거나 오류가 발생했다면, 발급기관에 문의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해결이 어렵다면, 인증서를 폐기하고 재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공동인증서, 금융인증서 발급 방법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혹은 금융인증서 발급 방법에 대한 상세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링크를 누르시면 공동인증서 및 금융인증서 발급에 대한 상세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주식 거래

공동인증서는 은행보험용과 범용 2가지 종류가 있으며, 금융인증서는 범용 1가지 종류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1 인증서의 유효기간과

22 인증서의 분실, 도난, 폐쇄 등의 대처방법범용공인인증서의 유효기간은 1년 혹은 3년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인증서 금융인증서 발급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혹은 금융인증서 발급 방법에 대한 상세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